본문 바로가기
명언 제조기

(일본)☆인생 도전기 27일차☆ ( 유. 유. 자. 적.)

by TMP(돈과 시간을 버는 사람들) 2024. 10. 18.

1. 잠깐의 속세를 떠나 마음 가는 곳으로 이동하는 발걸음

오늘 하루는 다들 어떠셨나요? 내일이면 주말인데 다들 조용하고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글은 보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주말 되기를 바랍니다.!!

느긋한 일상 매일은 아니더라도 2틀에 한번씩은 활기차게 관광을 해보려 노력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어제.. 가나자와..닌자묘류지 갔었는데 못들어가서 닌자 박물관에 왔습니다.!!!ㅎㅎ
1층 입구부터 !! 옛날에 쇼군? 이 입었다던 옷인거같네요!!
전부 진검입니다.. 연마는 안되있어 날카롭지는 않았어요!!
정말 옛날 전투복장 이겠죠? 많이 낡아 있는게 건들면 부셔질까... 건들어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이런걸 보고있으면 옛날 사람들은 정말.. 열심히 살았다...
검..?? 창..?? 대검..?? 옛날 무사들이사용한 검이라고 합니다.!
신기하고 굵직한게 위험하게 생겼네요 !!
저기 있는 부채가 쇠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수리검을 막는 용도 였다라고도 합니다.!!
맞다.!! 1층은 무료!! 2층올라오는 입장료는 1인당 800엔 정도 했던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하하.. 수리검은 추가 300엔 이였습니다.!!
날카롭고 정말 섬세하게 작업한게 일본의 장인이 복원해논것일까요?
만화에서만 보던 수리검 드디어 찾았습니다 ㅎㅎ
등불 넣고 들고다니는 장치라고합니다. 넣고 흔들어도 안에서 균형을 잡아 넘어지지않습니다.!!
이게 진짜로 있었다는게 신기하네요 재료는 대나무로 만들었고 물에 떠서 사람이 걸어갈수있는 수중신발이라고 하네요!!
옛날시대에서부터 총기술이 발전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역시 일본은 위대하다.. 그래도 역사는 잃지말자.. 하하..
오른쪽 상단에 있는게 침끝부분에 독같은걸 뭍혀 독침으로 사용했다고합니다.!!
800엔 주고 구경한번하는건 나쁘지않을정도의 퀄리티입니다. 사진에는 없었지만 2층에서 만져보고 체험할수있는공간도 조금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이렇게 인사드립니더 *꾸벅*

2. 우리나라와 같이 모든 나라에는 역사가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똑같은 사람이지만 다른 환경 속에서 각 나라의 방식대로 살아가고 문명의 발전을 거듭하여 현시대에서는 각 나라 사람들끼리 이동할 수 있고 교류까지 활발하게 할 수 있다는 게 ㅎㅎ 정말 여행하면서 여러 가지로 많은 걸 느낍니다.

☆☆오늘의 한마디☆☆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취미를 찾는 것은 가장 합리적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최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취미가 없는 분들에게 여행이라는 취미를 추천해보고 싶어
오늘은 (유. 유. 자. 적)이라는 사자성어를 갖고 와봤습니다. 피곤하고 힘든 일상을 주말. 공휴일. 연휴에 맞추어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유유자적이란. 돈을 많이 벌고 여유롭게 산다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돈과.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소박하게 느긋하게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기는 힘들지만 잠깐이라도 여유를 즐겨보는 삶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