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제조기

(일본)☆인생 도전기 23일차☆ [불광불급] 미치광이처럼 어떠한 일에 미쳐야 목표에 도달할수있다.!!

by TMP(돈과 시간을 버는 사람들) 2024. 10. 12.

1. 토야마에서 신나는 하루살이

어느덧 일본의 3분의 1 부분까지 와있네요 ㅎㅎ
목표는 삿포로> 후쿠오카까지인데 시간이 너무나 부족하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일본인 친구도 만들고 싶고 사람은 욕심이 끝이 없나 봅니다.!!

아침부터 쾌적한 공기를 마시며~
중식당을 왔습니다. 요리는 중국식 맛은 일본식 ㅎㅎ
일본 요리는 대부분 짜요!! 그래서 싱겁게 드시는분들은 한국생각이 많이 날듯합니다.!!
저는 짭짤한음식을 선호한편이라 적당히 짜서 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식사후 호텔에 들어와~ 휴식 일본은 아직까지 흡연하는식당이 많이있고 원래는 옛날 우리나라처럼 기차에서 담배를 피었다고 합니다. 2021년부터 정책이 바뀌어 금연으로 바뀌었다는 사실!! 호텔,카페,음식점 에서 아직까지 흡연이 가능한곳이 많습니다.

2. 낮술!! 한잔 하며~ 하루를 달래는 중

낮술을 잘못 먹으면!! 큰일 난다고 들었는데 그 큰일을 제가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하하 기분 좋게 낮술 한잔하며 느긋한 일상 속으로 빠져들어봅니다. ><

낮술한잔 해볼까해서 줄서서...들어왔는데 하하... 도쿠리?
오징어 회?? 새우 회?? 도쿠리 맥주 이렇게해서 4500엔..?작은돈은 아니네요 하하...
역시 낮에 먹는술은 독한가봅니다. 그래도 기분은 최상이네요~
그 분위기에 젖어 한식당을 찾아 오늘은 소주!!!파이터!!!
고기 하면 항정살이 빠질수가없죠? 한국에서는 항정살에있는 비계를 90%제거하여 판매를 하는데 일본 항정살은 비계부분을 그대로 사용하더라고요 많이 제거해봐야 30%~60%정도만 제거하는거같아요 !!
참이슬을 맥주에 !!!!!퐁당!!! 소맥 한잔을하며 !! 오늘도 이렇게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오늘의 한마디☆☆

불광불급이라는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미쳐야 미친다.? 미치광이처럼 목표를 위해 미쳐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속담이라고 합니다. 열심히 살고 열심히 생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끔은 아무 생각 없이 하고 싶은 거에 몰두하며 미쳐보는 것은 어떨까요?!! 항상 여러분 곁에 있으며 저 또한 무엇이든 열심히 미쳐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