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제조기

(일본)☆인생 도전기 20~21일차☆ 도전!!하자!! 무엇이든!! 아자아자!!

by TMP(돈과 시간을 버는 사람들) 2024. 10. 10.

1. 니이가타 마지막날이네요!!

니이가타에서 많고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모든 것을 다 올릴 수 없어 정말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하하 이렇게 좋은 것들은 남들과 공유하는 것도 좋지만 제일 큰 것은 마음에 저장하고 담아가는 게 제일 좋겠죠?

일어나자마자 호텔에서 처음으로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하하 스키야를 주문했습니다.!! 일본에서는 Uber로 주문을 했습니다
카레 덮밥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비쥬얼 별로인가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한컷
식사를 하고 오늘은 편의점 투어와 주변 산책 정도 하는걸로 마무리를 해볼까 합니다.!!
니이가타 이곳 저곳을 많이 구경하고 들어오는길에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와서 저녁을 먹을까합니다.!!! (궁금한건 댓글 달아주시면 자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컵라면도 이렇게 맛이 죽이네요 >< 담백하고 고소한게 딱 제 입맛입니다.
호텔방에서 보는 일본 야경이란~ 미니어처 같네요!!

2. 니이가타>>토야마 니이가타를 끝으로 토야마로 긴 여정을 떠납니다.

니이가타에서 토야마까지 숙소가 많이 없어 ㅠㅠ 조금 멀리 점프를.....! 일본 오봉은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추석 같은 날이죠 8월 10일부터 8월 18일까지 연휴기간이라고 합니다.!!! 이 기간 동안은 어떤 지역이든.. 숙소값이 많이 비 까진다는 사실 정확하게는 8월 13일~8월 16일이라고 하네요!!

고속버스를 탑승하고 2시간정도 이상 달린거같네요!!!
1인당 5000엔 + 세금별도!!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중간중간 휴게소도 들려준다고합니다!!
저희는 시내를 빠져나와 30분정도 덜린구간에서 멈춰!! 15분간 화장실 및 먹거리를 사오는시간을 주더라구요!!
역시 자판기의 나라... 여러가지의 자판기가 다있네요 하하
다시 출발~!!
그렇게 1시간쯤 달렸을까요?
도착하기 5분전 토야마 시내로 도착!! 내일부터 토야마의 일정을 다시한번 기록해보겠습니다.!!!

☆☆오늘의 한마디☆☆

일본에서의 지금까지의 기록을 보면 많은 일들과 행복하고 신기한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좋은 인연도 많았고요 일본사람들은 일상생활이지만 우리에게는 뜻깊은 시간들이 된 거 같네요 (다시 한번 돌아보며 추억을 회상하며 오늘하루도 일 년같이 살았나 생각하며) 오늘하루도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