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제조기

☆인생 도전기 14일차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by TMP(돈과 시간을 버는 사람들) 2024. 10. 4.

1.니카호에서 2일째~!

일본의  한적한 시골마을에 한국인 두명이 걸어다닙니다. 모든사람들이 킥보드를 끌고 다니는 우리를 보고 수근거리는사람도 신기해서 말거는사람도 제 MBTI가 ENFP라서그런가 관심집중이 마냥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하

어제 술을 많이 먹었나 일어나자마자 라멘집을 급하게 찾는 ㅎㅎ 왼쪽은 오야코동 오른쪽에는 진한 소유라멘 아주 맛이좋네요 역시 술먹은다음날은 국물이죠?
밥먹고 돌아오니 숙소앞에 주인장과 놀고있는 앞집고양이(네코)
키우는 고양이라그런지 아주 품속으로 들어오네요 하하 귀여워 죽습니다 네코~하면 미야옹~하면서 걸어오는 냥이

2.네코랑 놀다보니 어느덧 오후가?

고양이랑 놀고있는 우리를 주인장께서 니카호에왔으면 바다도 봐야한다 옛날에는 유명했지만 지금은 사람들 발이끈겼다. 그래도 가봐라 하는 말씀을 듣고 바로 출발!!

숙소에서 15분쯤 걸어왔나 노을이 맛집이라고 써놓은거같네요 !!
바다를 보고있으니 가슴이 웅장해지고 마음이 뻥뚫리는기분
바다의 기운을 받아가봅니다.!!
친구도 한컷 ><
비가 올려나봅니다. 기운받았으니 후다닥 도망가시죠 ㅎㅎ
일본마트는 처음인데 역시 사람사는것은 다똑같나봅니다.
소고기 돼지고기는 확실하게 저렴하며 때깔도 아주 기가맥힙니다. (참고로 제가 육가공쪽에서 일하는사람이라)ㅎㅎ
장도보고 밥도먹고 느긋하게 산책 나왔는데 너무...음산하다...느끼는 시골거리네요..하하..
산책 후 돌아와보니 주인어르신께서 한국소주 사오셔서 한잔하자고 ..... ㅋㅋ 정이 넘치는 하루인가봅니다.!~

☆오늘의 한마디☆

역시 어떤나라를 가도 좋은사람과 나쁜사람은 존재합니다. 누가 좋은사람인지 나쁜사람인지 알수는 없지만 (웃는얼굴에 침 못뱉는다.)라는 말이있죠 여행와서 어떤순간에도 웃으면서 보내기위해 노력을하니 좋은일이 많이 있나봅니다. 우리모두 1번쯤 참고 웃을려고 노력하다보면 도망가는 운 이라도 잡을수있지않을까 하는 하루입니다. !!!

댓글